Friday, July 20, 2012

[Tweets] Jaekyung update

까꿍! 나두놀러가고싶오오오오오오! 나랑놀러갈사람!!!

우웅??!? 놀자놀자놀자놀장!!

메롱! 난 숙소욕조에 물받아놓고 수영이나해야짐! 흥!

Noeul: @JaeKyung_K 숙소 욕조에 언니가 다 들어가긴 하남요?ㅎ다 커서 뭐하는 짓이래유~0~ㅋㅋ나도 놀러가고싶다ㅠㅠㅎ

Jaekyung: 이씨! 너한테물뿌리러가겠어!! @No_Eul: @JaeKyung_K 숙소 욕조에 언니가 다 들어가긴 하남요?ㅎ다 커서 뭐하는 짓이래유~0~ㅋㅋ나도 놀러가고싶다ㅠㅠㅎ"


@No_Eul 노글이 멍!충이멍!충이멍!멍!충이충이!

Noeul: @JaeKyung_K 저 뒤에 깨알같은 승아언니ㅋㅋ언니도 저 사진찍을때 방해 많이 하잖아용!이런 유치뽕짝 언뉘=_=ㅋㅋㅋㅋ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